30마리 유기묘의 빈 밥그릇을 온기로 채워주세요 조금밖에 못 모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해피빈 기부했다. 맛있게 먹으렴... 26년 2월, 30마리 유기묘의 빈 밥그릇을 온기로 채워주세요 30마리 유기묘의 빈 밥그릇을 온기로 채워주세요 조금밖에 못 모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해피빈 기부했다. 맛있게 먹으렴 blog.naver.com/1004chou/224196465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