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80> 오페라는 이루마와 아침 인사를 나누고 식사를 준비해준 뒤 출근을 합니다.
학생들한테 인기 만점 선생님이시네요. 엄청난 양의 서류를 처리하는 모습으로 보고 모모노키가 무슨 일을 하는 중인지 묻자 문제아반 수업 메뉴라고 답해주십니다.
교사진들은 문제아반 친구들의 명복을 빌어주죠. 담임인 카르에고에게 문자를 보내는데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나 봅니다.
상대는 아메리의 아버지이자 마관서 경비장 아자젤. 카르에고는 현재 마관서 특별 회의실에 방문중입니다.
번견이 학교를 벗어난 이유는 바로 형과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카르에고의 형, 나베리우스 나르니아는 시다, 아토리를 추천했던 인물입니다.
※참고※ 나르니아의 추천장 https://blog.naver.com/1004chou/223418225353 하지만 만날수 없다는 답변을 듣습니다. 이유는 현재 바벨탑에 가있기 때문입니다.
현 13관의 실종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