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면서 한개씩 소중히 모아온 해피빈이 많이 쌓여서 중반부 기부 진행했습니다. 처음으로 5천원! 뿌듯하네요. 당연히 챠챠 이름으로 적은 금액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4년도 여름시즌 기부했습니다. 블로그 하면서 한개씩 소중히 모아온 해피빈이 많이 쌓여서 중반부 기부 진행했습니다. 처음으로 5천원! 뿌듯하네요. 당연히 챠챠 이름으로 적은 금액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blog.naver.com/1004chou/22344838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