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면서 한개씩 소중히 모아온 해피빈이 많이 쌓여서 중반부 기부 진행했습니다. 처음으로 5천원!

뿌듯하네요. 당연히 챠챠 이름으로 적은 금액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