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79> 어브노말 클래스 친구들이 마주한 검은 벽은 6초의 벽이라 불리며, 마법을 튕겨내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전된 마법이 사라지기 전에 빠르게 올라가야 겠군요. 마력, 체력을 써서 빠르게 올라가야 합니다.

중간에 떨어지면 태초마을 행입니다. 각자 자신의 힘으로 기어 오르는데 꼭대기까지 영창 소리가 들려옵니다.

시다는 아래로 내려가려다 오페라에게 걸려버렸네요. 또 떨어진 이루마.

고쳐야 할 점을 생각하는데 시다가 나타납니다. 아이들에게 조언을 해주기 위해 내려온 시다.

타이밍 좋게 내려와주신 선생님을 반가워합니다. 시다의 조언을 듣고 다시 등반을 시작하는데 어느순간부터 마법 영창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스모데우스 아리스를 선두로 한명의 낙오도 없이 모두 올라왔습니다. 의지와 오기로 성공해냈습니다.

좀 많이 지치긴 했지만. 정신을 차리고 스파르타 교사라며 오페라에게 따지는데 그러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