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78> 오페라와의 첫 다과회는 아직 시작도 하지 못했습니다.
비행, 가계능력, 사역마의 도움 없이 간단한 마법과 체력만 써서 정상에 올라가야 하는데 난관을 만난 어브노멀 클래스. 샤크스 리드는 매끈한 암벽코스를 어떻게 통과해야 할지 의견을 묻습니다.
친구들이 알고 있는 마법은 라파이어, 체르실 리베라, 후라크타르입니다. 안드로 재즈는 사다리를 만들어 올라가자 제안하지만, 사브로와 소이가 반대합니다.
이유는 거리가 멀어 도중에 마력이 소진될 수 있다며. 머리를 쥐어뜯으며 고민하는 친구들 사이로 인간인 이루마는 살짝 안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때 알로켈 슈나이더가 제안을 하나 합니다. 바로 옥쇄각오 대포작전.
이름이 좀 불안한데 일단 들어보기로 합니다. 먼저 필요한 준비물은 변환 마법, 체르실을 잘 쓰는 하이랭크 악마로 작고 둥글어야 한다고 하네요.
만장 일치로 이루마가 당첨됩니다. 쉽게 말해 인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