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74~275> 카르에고는 샤크스 리드와 면담 중 랭크 3로 강등- -인줄 알고 놀라는데 역시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합니다.
다행히 랭크 하락은 아니지만, (리드는 심장찢기에서 초스피드로 탈락 했었기 때문에 평가내리기 어렵다는 이유) 교사진들 사이에 리드의 랭크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풀이 죽은 리드.
그때 재즈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습니다. 사바트에 참가하기 위해 한껏 멋을 낸 리드와 1학년 둘.
심장찢기에서 리드와 한 팀이었었죠. 재즈는 사바트 상대가 누님들이라고 미리 알려주는데 진짜 누님이네요.
친누나와 만나 당황한 리드. 남들한테 티도 못내고 처음 만난 사이인 척 인사를 나눕니다.
그렇게 사바트가 시작되고 샤크스 샤키는 재즈에게 관심을 보입니다. 이 모습을 보던 리드는 누나의 마수에 재즈가 걸려들까 두려워 훼방을 놓습니다.
자연스럽게 모두의 대화로 분위기를 이끌어 냈네요. 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