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67~268> 오페라에게 보고를 올리는 다리와 카르에고.

둘은 아토리에 대해 그리고 시다에 대해 조사를 진행중입니다. 그녀는 현재 발람 시치로, 무르무르 츠무르와 함께 있으며 그녀가 조금이라도 적의를 갖고 있다 판단되면 대가를 치르게 될 거라 보고합니다.

한편 뇌황 바알은 잠입 미션 도중 폭주한 아토리와 면담중입니다. 하지만 바알이 뭐라하든 시다가 자신을 찼다는 사실에 울분을 토하는 아토리.

바알은 그런 아토리에게 되려 시다에게 감사하라 말해줍니다. 시다가 어설프게 아토리 편을 드느니, 목숨 걸고 너와 임무를 지킨 것이라며 아토리를 위로해줍니다.

다시 살아난 아토리는 바비루스에서 빼돌린 물건들을 보여줍니다. 어브노멀 클래스의 능력치가 적힌 종이와 사브로 전용 악주기 해방약입니다.

마르바스 마치 고문 선생님과 잭마롯666을 돌려 능력치 측정을 했었죠. ※참고※ https://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