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62> 시다 역시 아토리와 같은 무사시노 집단입니다.

그런데 벌써 이루마를 2번이나 구해주었네요. 월터파크에서 한번, 지금 한번.

아토리는 시다에게 분노하는데, 불길이 차폐막처럼 둘 사이를 가로막습니다. 진 에이트가 왔습니다.

이프리트의 불꽃에 아토리는 도망치려하지만 수지 선생님이 앞을 가로막습니다. 교사진들에게 둘러싸여 옴짝달싹 못하게 된 아토리.

곧이어 설리반 이사장님까지 오셨습니다. 이루마의 안전을 먼저 확인하곤 꽤나 멋대로 날뛰어줬다며 아토리를 구속합니다.

마르바스 마치 고문 선생님께서 화사한 얼굴로 대기중이시네요. 하지만 아토리는 두려워하는 기색이 없습니다.

오히려 설리반을 화나게 만들죠. 데루키라와 사이가 좋았던 것 같은데, 왜 마왕이 될 수 없는 그릇이란 저주를 받은 걸까요?

데루키라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와 연관이 있을까요? 설리반의 감정에 영향을 받은 탓인지 그의 마력이 아토리를 옥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