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60> 이포스가 나무 위의 아토리를 발견하고 소집을 외칩니다.

이포스 가계능력 윗치 <소집>. 얼굴을 봤던 상대를 자신 옆에 이동시킬 수 있는 마법.

오리아스는 강제 이동당해 어리둥절한 아이들의 보호 역을 맡습니다. 가계능력 점성.

주위를 행운으로 가득채움. 학생들의 안전이 확보되자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됩니다.

이포스가 고위 마법 풍신도로 나무를 베어버리자 숨어있던 아토리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를 놓치지 않고 다시 한번 소집을 외쳐 아토리를 눈앞으로 이동시킨 뒤 고위마법 중량지배로 아토리를 바닥에 꽂아버립니다.

구속함으로 포획하려는 찰나 어디선가 나타난 나무의 방해로 포획에 실패합니다. 아토리가 끌고 온 나무였군요.

발람하고 싸운데미지도 축적되어있을텐데 완전 여유만만입니다. 다행히 이포스는 크게 다친곳이 없어보입니다.

아토리와 접촉한 이포스 역시 다리에게 보고하며 진 에이트 선생님이 오시는게 좋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