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45~246> 피네 마리안느는 카임 카무이를 구하려 하지만, SD가 반대합니다.

하지만 제제가 비책이 있다며 피네가 갈 수 있게 도와주죠. 제제는 비책을 위해서 둘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바로 좋아한다고 말을 해줄 것. 뜬금없이 사랑 타령을 하는 제제입니다.

애식마 제팔. 사랑을 양식으로 삼는 악마였군요.

가문 모두가 유명한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을 연료로 삼기 때문인 것 같네요.

러브레터와 팬들의 사랑이 담긴 물건을 섭취하는 가족들. 장남은 팬레터를 요리해서 먹습니다.

가끔 안티 팬의 편지가 섞여있을 때도 있지만 말이죠. 사랑받는 만큼 자신의 마력을 증폭시키기 때문에, 인기를 단련시키는 훈련을 받습니다.

또한 유소년기부터 고위 마법을 배우는 관습이 있다고 하네요. 가계능력 애식, 양날의 검처럼 느껴집니다.

자신의 능력을 밝히며 동기들에게 응원을 부탁합니다. 부끄럽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