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42~244> 시다 선생님한테서 잘 도망친 이루마 팀.

그런데 치마 크로셸의 얼굴이 뚱합니다. 그리고 뷔네 가르손은 얼음 수정 사이에 갇혀 애처롭게 떨고 있습니다.

이루마가 비네를 공주님 안기 해주어서 그런것 같죠? 비네의 이루마 경계심이 더 올라갔습니다.

이제 이루마팀은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비네는 SOS를 반대하지만 치마는 이루마의 의견을 따르겠다고 합니다.

체력과 마나는 바닥났고 다른 팀과의 합류도 아직 못했죠. 이대로라면 탈락입니다.

리스크를 알고서도 도전할 것인가, 아니면 가지 않을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이루마만 바라보고 있는 삐약이들. 잠깐의 시간이 흐르고 이루마의 선택은?

모모노키는 카임 카무이를 쓰러뜨리고, 1학년생들 쪽으로 다가갑니다. 피네는 도망쳐야할지, 아니면 싸워야할지 아직 결정 하지 못했습니다.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카무이가 앞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