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39~241> 1학년생들의 사역마를 모두 소환해 받은 카임 카무이.

단순 번역을 넘어서 모든 생명체들을 아군으로 만드는 능력은 최강의 능력이나 마찬가지죠. 일찍이 미스터 햇은 카무이의 능력을 알아보고 필살기를 가르쳤습니다.

소환수들을 이용해 각종 마법공격을 막을 수 있게 된 카무이. 모라쿠스 모모노키는 오히려 각종 마법 주문을 시험해 볼 수 있게되었다며 기뻐합니다.

모라쿠스 모모노키의 가계능력은 기용부호입니다. 말 그대로 진짜 올 라운더네요.

사역마의 수가 한정되어있는 상황, 길게 끌수록 카무이에게 불리해보입니다. 이 위기를 어떻게 해쳐 나갈까요?

한편 점점 지쳐가는 아스모데우스. 진 에이트는 아스모데우스가 왜 불 마법을 고집하는지 이해되지 않습니다.

이유는... 이루마는 아스모데우스에게 불꽃을 보여달라고 합니다.

예쁜 불꽃이네요. 평소 발람 시치로 선생님과 여러 불꽃들을 시험해보는 아스모데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