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33~235> 시험 시간 13분 경과.

교사진 추가되고 신난 다리 선생님 사브노크 사브로 팀입니다. 교사진이 추가되자 기뻐 보이네요.

신난 사브노크와 달리 1학년생은 얼굴이 새파래졌습니다. 숨는 게 어떻냐고 제안하지만, 지켜줄테니 걱정말라고 말하는 사브노크.

이렇게 둘은 사브노크에게 끌려갑니다. 가프 고에몽 팀 1학년 생 둘이 사이가 좋아 보이지 않네요.

벌써 팀 분열인가요? 아리스 아스모데우스 팀입니다.

실비아 사브노크도 오빠를 닮아 성격이 밝고 시원시원합니다. 실비아는 아스모데우스에게 자신을 방패나 미끼로 써도 괜찮다고 말하죠.

하지만 아리스와 제팔 제제 둘다 거절합니다. 실비아 귀엽 교사들은 본격적으로 추가되기 전, 다시한번 주의사항을 듣습니다.

기본 자율행동이지만 최소한의 룰이 있습니다. 1. 자신의 구역을 벗어나지 말 것. 2.

전투 중 가세는 금지. 선생님들은 서로 어떤 학생들에게 관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