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원피스 <1105> 버스터 콜이 발동되고 병사들이 도망치기 시작합니다. 베가펑크는 에그헤드에 손대지 않아도 자신만 죽이면 되는 거 아니냐 애원하죠.

인류를 위한 것이라 얘기하지만 새턴은 베가펑크를 믿지 않습니다. 그가 무언가 숨기고 있다고 생각하죠.

새턴은 어제 에그헤드를 탈출했던 배는 추격명령을 내려뒀다고 말해줍니다. 만에 하나를 위해 전부 침몰시킬 거라 말이죠.

해병들이 군함으로 도망치고 루피 일당도 탈출을 위해 로켓에 오를 준비를 합니다. 상디는 베가펑크를 데려오기 위해 다시 돌아갑니다.

버스터 콜 발동 소식은 나미쪽에도 전달됩니다. 탈출을 더욱 서둘러야 겠지만, 베가포스 1의 파괴로 탈출 작전에 변동이 생겨버립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브룩의 활약으로 큰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부서져가는 에그헤드를 보며 실의에 빠진 베가펑크.

보니, 쿠마, 아틀라스,프랑키는 뒤쪽 출구로 이동하기 위해 진공로켓에 타지만, 키자루에 의해 추락하고 맙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