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원피스 <1090> 선전포고를 하는 루피. 오로성과의 대화는 키자루 뿐만 아니라 모르간즈도 엿듣고 있었군요.
오로성은 정보를 캐내려 하지만, 다행히 로빈에 의해 저지됩니다. 중요한 건 요크, 펑크 레코드, 파워 플랜트.
오로성은 이 세가지 외에는 잃어도 상관없다고 말합니다. 중장은 다른 인질들이 있다 말하지만,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문제는 이제 어떻게 탈출을 하느냐 입니다. 루치는 수상한 행동을 합니다.
혼잣말이라고 하는데 의심스럽네요. 지하층에는 갇혀있던 요원들이 나와있습니다.
세라핌들은 모두 버블 볼에 갇혀있죠. S스네이크가 석화를 자발적으로 풀어주었는지, 스텔라가 의문을 갖습니다.
완전 핸콕의 미니 버전같습니다. 프론티어 돔을 일단 어떻게 해야 하는데, 요크가 비밀 코드를 설정해 둔 모양입니다.
스텔라는 항해사인 나미에게 로그가 향하는 곳을 묻습니다. 엘바프에는 샹크스가 있는데 드디어 루피와 만나게 되는 걸까요?
항구는 포위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