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18~219> 정해진 시간까지 소환당하면 안되는 카르에고 그는 이루마와 함께 학교에 머물기로 합니다.
그리고 돌아오지 않는 이루마를 직접 데리러 온 오페라. 카르에고는 그런 오페라를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본격적으로 옷까지 갖춰 입습니다. 이동하려는데 천장을 뚫고 오페라가 등장했습니다.
당황했지만 오페라의 공격을 잘 막아냈습니다. 긴장감이 감도네요.
오페라 역시 카르에고 괴롭히기에 진심입니다. 협상은 결렬되고 전투가 시작 되려합니다.
이루마가 말려 보지만 이미 시작된 전투. 오페라는 공격을 피하며 이루마에게 소환 씰을 붙이려 하지만, 카르에고에게 바로 막혀버립니다.
카르에고의 마력에 갇힌 오페라 오페라는 마력 감옥을 힘으로 부수고 나옵니다. 둘은 다시 한번 부딪히는데, 시치로가 둘 사이를 막아섭니다.
발람 시치로의 중재로 처음 듣게 된 이루마의 의견.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보이네요.
발람 시치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