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 군 <206~207> 집으로 돌아간 사브노크.

엄청 거대한 문이 보입니다. 목걸이를 원래 모습으로 만들자 거대한 열쇠가 됩니다.

열쇠를 넣고 돌리자 문이 열리며 성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안으로 들어가자 동생 실비아가 반겨줍니다.

실비아는 오랜만에 집에 온 오빠가 반가운지 떨어질 줄 모르네요. 이루마와의 만남을 기대한다고 말하는 실비아.

무슨 말인가 했더니, 실비아도 바비루스에 입학할 예정이었군요. 동생의 입학 소식에 기뻐하는 사브로.

실비아는 축하 게스트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바로 뇌황 바알 사브로의 숙부죠.

바알을 보고 반가워하는 사브로 꼬리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는 사브로 수많은 무용담이 있을 만큼 유명 악마인 바알 셋은 사브로의 아버지를 만나러 갑니다. 사브로의 반응을 보니 그동안 집에 돌아오지 않았던 이유가 아버지 때문인 것 같네요.

무기고 같은 느낌이네요. 이 안에 아버지가 계신 모양입니다.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