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사랑니 뽑으려고 상계백병원 예약전화하니, 진료의뢰서 X-ray(필요없음, 이유는 밑에) 평소 복용하는 약 처방전 이렇게 가져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치과가서 x-ray 얻어왔는데, (usb, 혹은 이메일 가능) 사진 새로 찍으시더라구요. x-ray 사진 안 가져가셔도 됩니다.
카운터에 x-ray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이유를 모르겠어요. 어쨌든!
진료 의뢰서 가져오셨으면, 1층 접수, 수납처(밑에 사진) 옆에 "진료협력센터"라고 있어요. 여기 먼저 가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 접수 수납처에요. 진료 협력 센터 -> 접수 수납 접수수납 왼편에 진료협력센터 있습니다!
접수하고 7층 치과로 갔습니다. 엘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계단으로 갔다 왔어요.
저는 교수님하고 예약 잡았는데 예약 전화할때, 2달 기다릴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진료 의뢰서에 교수님 성함 써져 있었고 치과 한 번 갔다 왔더니, 조금 나아져서 기다리자는 생각에 교수님으로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