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아이 초대코드 r9g2m 2월달 관리비 내역 나왔어요. 어마무시하게 나오진 않아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나름 아껴쓴 걸 생각하면 좀 나온 편이네요.
전월 대비 12,290원 증가. 난방 일찍 꺼버리고 전기 난로 켰더니 전기세가 ㄷㄷ 아파트 아이 초대코드 r9g2m 아파트 평균 (약 188,000원)에 비해 적게 나왔지만 1인 가구인 걸 생각하면 적은 편은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우리집 147,210원) 하지만 추워서 안 킬 수 없었는 걸... 수도 요금은 따로 고지서 나오니까 관리비 거의 15만원 나온 듯 하네요.
아파트 아이 초대코드 r9g2m 12월에 10만원 넘어서 놀랐다가 1월에 13만원 넘어서 놀라고 2월에 14만원 넘어서 또 놀랐어요ㅋㅋㅋ 그래도 이제 3월달 분은 10만원 아래로 나오겠죠? 올 겨울 참 여러모로 추웠네요.
아파트 아이 초대코드 r9g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