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에서 일하면 식사로 보통 케이크나 빵 종류만 먹게 되요. 아니면 컵라면으로 떼우거나 하는데 이런 거 먹고 일하면 금방 배고파지는게 문제라, 집에 사놓은 컵밥류 가져가서 먹어요.

아메리카노 + 브라우니 치즈 케이크 블랙 햅쌀 고봉 라떼 +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깜빡하거나 귀찮아서 컵밥 안 가져갔을 때는 그냥 사먹기도 해요. 카페에서 일하면 살 엄청 찝니다.

음료에 당이 안 들어가는게 없고, 그래서 가급적 아메리카노만 마시게 되요. 캐시우드가 테슬라 구매 했다는 소식 듣고 한번 체크해봤어요.

사진 않을 거지만. 최근 1년 차트인데 많이 떨어졌네요.

추후에 오를 거란 전망이 많지만, 머스크 리스크가 너무 큰 것 같고 최근에 전기차 주행거리가 과장되게 광고했다는 뉴스가 있었어요. 애플 포함해서 블록체인 쪽은 오르질 못해서 너무 속상해요.

가지고 있는게 다 마이너스네요. 등산은 힘들게 하는데 썰매타고 너무 쉽게 내려와요.

미국 주식 가짓수를 좀 정리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되질 않네요. 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