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ous image Next image 진은 색에 따라서, 위에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서 무궁무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상시에 입고 다니기도 굉장히 좋아서 저도 자주 입습니다.

저는 보통 티셔츠를 많이 바쳐 입는데, 블라우스를 입어도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