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 중입니다(feat.넥카라) #아장아장 #걷기시작 #피부에 상처가 나서 어쩔수가 없다 #매달 아픈 우리아가 #빨리 낫자...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 중입니다(feat.넥카라)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 중입니다(feat.넥카라) #아장아장 #걷기시작 #피부에 상처가 나서 어쩔수가 없다 #매달 아픈 우리아가 #빨리 낫자 blog.naver.com/1004chou/221812087755